본문 바로가기

유행남의 일상이야기/유행남의 맛집이야기

화성 향남 소고기 화로 맛집 육회 화로 추천

화성 향남 부영 3단지 옆 먹자골목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 육회 화로 후기입니다.

예전 롯데시네마 상권이 생기기 전에는 상가가 많았었는데 요즘에는 많이 줄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이 골목에는 아직 맛집이 많은거 같아요.

 

실내는 크지는 않지만 대략 30명 이상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거 같아요.

조용하게 맛난거 먹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 하실만한 공간이에요.

 

고기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어떤것을 먹을지 고민일때에는 세트메뉴가 좋을꺼 같아 2인세트로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고기를 직접 썷어주시는데 고기질이 정말 좋아 보였어요 ~

 

고기 오기전에 된장찌게가 먼저 왔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찌게였는데 고기가 굉장히 많이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나왔습니다. 이런 비주얼은 생생정보통에서나 나올만한 비주얼인데 향남에서도 이런 소고기집이 있다는게 놀랍네요. 빨리 알았다면 몇번이고 왔을텐데 앞으로도 자주 찾아와야겠네요.

 

가게 이름처럼 고기 불판에 고기를 굽는 방식이 아닌 사진처럼 화로에서 직접 굽는 방식입니다.

질좋은 고기를 화로로 먹으니 몇배 더 맛있는거 같았어요.

 

고기에는 냉면으로 마무리해야죠 ~ 향남에서 맛있는 소고기를 찾으신다면 꼭 한번 육회화로에 방문해보세요 ~

 

 

주소: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한절이2길 5-23

번호: 010-4047-3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