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행남의 일상이야기/유행남의 게임이야기

리니지M 무소과금 다이아 대박을 노려보자!

요즘 리니지M하면서 득템이 없어 다이아 벌이가 쉽지 않은데요.

특히 무소과금의 경우 파지를 주어 다이아 벌이를 하는데 파지 또한 잘 팔리지 않아 다이아 벌기가 쉽지 않은데요.

 

무소과금은 어떻게 다이아를 벌 수 있을까.. 

무소과금이 가장 간단하게 대박을 노릴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저렙에는 특수던전 몽환의 섬에서 안전하게 무기마법주문서와 갑옷마법주문서로 다이아 벌이가 가능하지만 꿈의혼령(대정령)에게 축 주문서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두번째로 고대 정령의 무덤은 대박템이 많긴하지만 드랍률이 낮아 큰기대는 하지 말고 각종 주문서나 고급 재료를 모아 최고급 재료를 만들어 다이아 벌이를 하면 될꺼 같습니다. 그럼 이런 파지 말고 대박을 노릴 수 있는 방법은 어디가 있을까요?? 그럼 바로 소개 하겠습니다. (이번 사냥터의 경우 lv70 이상만 가능합니다.)

 

바로 파티던전 오림 추종자들입니다. 여기에서 나오는 오림의 일기장 조각으로 일기장을 만들어 무소과금들에게 필요한

파템을 제작하여 스팩업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무소과금에게 대박의 기회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운이 좋으면 대왕 오징어를 만나서 한방에 오림의 일기장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일기장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바로 보너스 스테이지!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나오는 올딘의 실험체에서는 조각난 해적선 보물지도가 드랍됩니다. 

 

해적선 보물지도로 이동하여 올딘을 사냥하면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영웅제작비법서가 나오는데 그나마 다른 곳에서 득템할 확률보다 여기가 확률이 높아 소개 시켜드립니다.

 

최근에 득템을 한적이 없었는데 축쌍피를 먹었네요. 예전에는 한장씩 먹어봤었는데 이렇게 한방에 나오는 건 처음인거 같아요.  시련 던전은 귀찮을 수 있어도 파티 던전은 꼭 가시길 바래요 ^^

 

레벨 80이상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는 꼭 라스타바드 던전에 입장해야는 이유는 대박템을 노릴 수 있지만. 

하지만 저런 득템은 불가능하니깐 저의 경우는 인장 제작으로 마령세트를 제작하여 다이아 벌이를 할 수 있는데요.

 

라스타바드 던전에서 나오는 징표로 인장을 제작하여 라스타바드 아이템을 제작을 할 수있는데요.

이 아이템을 제작해서 큰 다이아를 마련할 수 있기때문에 라스타바드 던전도 주말에는 꼭 라스타바드 던전에서 사냥을 하세요.

 

다음글에서는 보조케릭을 이용하면 어떤 것이 좋을지 이야기 해보도록 할께요.